이마바리 타올 인증 제품을 엄선한 프리미엄 타올 편집숍 | 아리마 온천
아리마 온천에 위치한 이마바리 타올 중심의 타올 전문점입니다.
'목욕 후가 기다려지는 시간'을 컨셉으로 흡수성, 촉감, 내구성이 뛰어난 타올을 엄선하여 선보입니다.
이마바리 타올 인증 제품을 비롯하여 일상용, 여행 및 온천용 타올, 기프트 제품까지 폭넓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점주가 첫눈에 반해 아리마에서 자신 있게 선보이는 '강력 추천' 라인업입니다.
극상의 부드러움. 마치 면을 그대로 입는 듯한 경험.
독자적으로 개발한 '무연사(꼬임이 없는 실)'를 사용하여 면 본연의 푹신하고 부드러운 질감을 그대로 살린 제품입니다.
아리마 온천욕 후 예민해진 피부를 놀라울 정도로 가볍고 부드럽게 감싸줍니다.
풍성한 볼륨감과 함께 세탁할수록 애착이 가는 타올입니다. '목욕 후가 기다려지는 경험'을 이 타올과 함께 시작해 보세요.
'닿는 순간 흡수되는' 마법의 실.
이 놀라운 부드러움의 비밀은 독자적으로 개발된 특별한 '무연사'에 있습니다.
보통 실은 강도를 높이기 위해 꼬임을 주지만, 이 타올은 꼬임을 극한까지 억제했습니다.
실을 꼬지 않아 면 본연의 폭신한 섬유가 피부에 그대로 닿아 마치 마시멜로 같은 질감을 선사합니다.
또한 일반 타올의 절반 정도 굵기인 극세사를 사용해 섬유 사이에 공기를 듬뿍 머금어, 압도적인 볼륨감에도 불구하고 손에 들었을 때 놀라울 정도로 가벼운 것이 특징입니다.
무연사의 단점인 털 빠짐도 극복하여 사용 중에도 쉽게 숨이 죽지 않으며, 세탁할수록 더욱 포근하게 살아나는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겉보기의 볼륨감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가벼움'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젖은 피부에 살짝 대기만 해도 수분을 순식간에 흡수하고, 세탁 후 건조도 빨라 기능성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잡은 걸작입니다.
일상의 질을 한 단계 높여주는 kontex의 자신작입니다.
실 사이에 공기를 듬뿍 머금게 하는 특수 직조 기술로 포근한 두께감을 자랑하면서도, 손에 드는 순간 깜짝 놀랄 만큼 가벼운 질감을 구현했습니다.
흡수 속도가 매우 빨라 목욕 후 피부를 문지를 필요 없이 가볍게 누르는 것만으로도 수분을 충분히 닦아낼 수 있습니다.
통기성이 좋아 건조가 빠르기 때문에 매일 청결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랜 세월 변함없이 사랑받아 온,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후회 없는' 선택입니다.
IKEUCHI ORGANIC이 만드는 타올의 원점입니다.
수분을 잘 흡수하고 건조가 빠르며, 무엇보다 튼튼합니다.
치밀하게 계산된 설계로 5년, 10년을 사용해도 기분 좋은 질감이 오랫동안 유지됩니다.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어느덧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존재가 되는, '진정한 도구'로서의 안심을 전해드립니다.
실의 굵기, 파일의 길이, 직조 밀도.
이 요소들을 면밀하게 조합하여 확실한 흡수성과 믿음직한 내구성을 갖추었습니다.
파일을 일부러 짧게 설계하여 산뜻한 사용감을 구현했습니다.
세탁으로 인한 변색을 최소화하기 위해 철저하고 꼼꼼하게 세정 과정을 거친 아름다운 발색도 특징입니다.
자주 사용해도 색이 바래지 않는, 정밀함이 빚어낸 기능미를 경험해 보세요.
이마바리에서 가장 오래된 타올 제조사 '후지타카'가 100년이 넘는 세월 속에서 완성한, 말 그대로 '매일' 쓰고 싶은 일품입니다.
시대의 변화 속에서도 오늘날까지 계속해서 사랑받아 왔다는 사실이 이 타올의 완성도를 무엇보다 잘 말해줍니다.
기교를 부리지 않고 오직 정직하게 만들었습니다. 감촉, 흡수성, 내구성의 모든 면에서 높은 차원의 균형을 추구한, 자신 있게 추천하는 '진정한' 표준입니다.
실 제작부터 공을 들이는 독보적인 일관 생산 체제.
이마바리에서도 보기 드문, 실 염색부터 마감까지 자사 공장에서 직접 진행하는 '후지타카'만의 깊은 색감과 신뢰의 품질을 느껴보세요.
타올에 가장 적합한 실을 직접 만듦으로써 매일 마음껏 사용하고 반복해서 세탁해도 상쾌한 편안함이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풍성한 색채는 일상을 수놓을 뿐만 아니라 후지타카의 정교한 염직 기술의 결정체입니다.
일단 한 번 써보시면 이 제조사가 왜 100년 넘게 사랑받아 왔는지 그 이유를 분명히 알게 되실 것입니다.
정말 좋은 타올은 일상의 풍경을 바꿔줍니다.
보통은 "목욕 후에 몸이 젖었으니까 타올로 닦는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희가 선택한 타올은 다릅니다.
"그 타올로 닦고 싶으니까 목욕하러 가야지"
라고 생각하게 될 정도의 기분 좋음이 이곳에 있습니다.
100년의 역사를 가진 노포부터 혁신적인 기술을 보유한 제조사까지.
오랜 세월을 견디며 살아남은 '진정한' 감촉을 꼭 아리마 매장에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
이곳에서 소개해 드린 제품은 저희 컬렉션의 아주 일부일 뿐입니다.
매장에는 이 외에도 다채로운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으니 여러분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새로운 타올의 입고 안내와 아리마 온천의 계절 변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꼭 팔로우하셔서 매장의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영업시간
월~금: 10:00 - 18:00
토·일·공휴일: 09:30 - 18:00
연중무휴
※최신 영업 상황은 구글 맵을 확인해 주세요.
아리마 온천역 도보 1분. 타이코바시(太閤橋) 부근 / 교차로에서 꺾어서 약 10m